본문 바로가기
APPLE

Pixelmator Pro 2.0 무료 다운로드

by 구반장 2021. 3. 8.
반응형

포토샵.... 디자인 프로그램으로써 독보적으로 20년 넘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2013년 CC 버전부터는 월정액으로 매달 일정 금액을 내야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워낙 막강하기 때문에 그정도의 투자는 아깝지 않고 저도 그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에 포토샵 대항마라는 프로그램들이 생겨났고 그 중에 PixelmatorAffinity 프로그램이 대표적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인 가성비라고 할 수 있죠.

직관적인 UI와 월정액이 아닌 한번 지출로 평생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Pixelmator pro 2.0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기에 소개해 드립니다.

다만, 언제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할지... 그리고 업데이트도 안되는 데모 버전이지만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에 한번 사용해 보시고 투자할 가치가 있다라고 생각하시면 정식 버전으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실행가능한 MacOS는 10.14.4버전 이상, 64비트 프로세서 입니다.

 

정식 가격은 한국계정은 49,000원이고 미국계정은 39.99 달러입니다.

 

우선 www.falkemedia-download.de/pixelmator-gratis 으로 접속합니다.

독일어가 나와도 당황하지 마시고 크롬에서 한국어로 번역하신 후에 저장한다(Speichern)를 클릭합니다.

 

페이지 중간으로 내려 가면 위에 있는 메일 기입하는 창에 메일과 체크박스에 체크하신 후에 지금 무료 다운로드(JETZT GRAIST RUNTERLADEN) 버튼을 클릭합니다. 

 

메일 보냈다고 메세지가 나옵니다. 그런 후에 기입하신 메일함으로 가시면

 

메일함으로 가시면 위와 같은 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녹색 버튼(Jetzt aktivieren)을 누르시면

 

저장버튼(Speichern) 누르시고

 

성별과 이름를 기입하신 후에 보내기(Absenden)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하단에 Pixelmator Pro 2 herunterladen (macOS)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압축파일을 압축을 푸신 후에 [Pixelmator Pro Demo.app]를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옵니다.

설명과 같이 다운받은 Pixelmator Pro Demo는 업데이트가 추가로 안되는 프로그램이지만 사용하시기에는 크게 불편함이 없는 모든 기능을 갖춘 데모 버전입니다.

처음에 설명한 것처럼 사용해 보시고 쓸만하다 생각하실때 그때 구입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AP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프링 - 몸매 보정 전문앱  (0) 2021.03.16
아이폰 앱 결제취소 및 구독취소  (0) 2021.03.14
아이폰 카카오톡 QR체크인 위젯  (1) 2021.03.10
구형 맥북프로 발열문제 해결(?)  (0) 2021.03.07
2등 상품  (0) 2021.03.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