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맛집 저장 - 네이버 지도

by 구반장 2023. 4. 27.
반응형

얼마 전에 스마트폰에 있는 구글맵카카오맵에 맛집 저장하는 방법을 올렸습니다.

 

해외 여행갈때 미리 맛집 저장(feat. 구글 지도)

요즘 해외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해외 여행을 좋아해서 많이 다녔지만 코로나 때문에 몇 년 동안 국내 여행만 다녔습니다. 근데... 이제 슬슬 나가볼까 합니다. 해외를 다니

www.babang9.com

 

맛집 저장(feat. 카카오맵)

얼마 전에 구글지도를 이용해서 맛집 지도를 제작하는 방법을 이야기했습니다. 해외 여행갈때 미리 맛집 저장(feat. 구글 지도) 요즘 해외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해외 여행

www.babang9.com

 

오늘은 맛집 저장 마지막 섹션으로 네이버 지도 앱을 이용해서 맛집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 네이버 지도 앱을 설치합니다.

 

네이버 지도 앱을 들어간 후에 하단에 저장을 선택하고 장소 리스트에서 새 리스트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기존에 만든 리스트를 선택하면 리스트 안에 저장한 모든 장소를 지도와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 리스트 추가에서 리스트 제목은 '맛집'으로 쓴 다음 공개 범위를 비공개로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 원하시면 공개로 하셔도 됩니다. 완료 버튼을 누르면 맛집이라는 리스트가 생성됩니다.

이제 알고 있는 맛집을 검색하거나 선택한 후에 하단에 저장 버튼을 선택합니다.

 

리스트 중에서 방금 생성한 맛집 리스트를 체크한 후에 저장합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만드는 맛집 리스트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맛집 리스트 확인은 지도 앱 하단에 있는 저장을 선택한 후에 리스트 중에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지도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